Looking for new friends or need help with something? Join our new Palia Community Discord Server

Dialogue with Tish

New
Dialogue
Requirements:
Script:
You: 도움이 필요하다고 들었는데?
You: 그 누가-뭘-어쨌다고?
You: 널 위해 팬 사인회에 갈게.
Tish: 네가 그랬으면 좋겠어! 하지만, 양도도 안 되고 이미 내 이름이 등록됐으니까.
Tish: 내가 생각했던 건... 네가 자선 행사를 도와주면 팬 사인회에 갈 수 있을 만큼 일찍 끝낼 수 있지 않을까 했어!
Tish: 널 위해 사인도 받아다 줄게, 약속해!
You: 도와줄 수 있지.
Tish: 정말? 세상에나, 진심이야? 꺅, 네가 최고야, {playername}!!!
Tish: 팬 사인회에 갈 수 있게 된다면 무조건 너한테 사인을 받아주겠다고 약속할게!
Tish: 좋아, 자, 가구 자선 행사에 등록했는데, 그저 가구만 기부할 수는 없어.
Tish: 네 가지 범주로 도움을 줄 계획이었지!! 바하리에 있는 지역 고아원을 위한 건데, 그 아이들이 어떤 것도 부족함을 느끼지 않았으면 좋겠거든!
Tish: 네가 절반의 범주를 맡아주고 내가 다른 절반을 맡으면, 분명히 해낼 수 있을 거야, 그렇지?
Tish: 아아, 정말 신난다!! 좋아, 내가 맡을 절반을 최대한 빨리 시작하는 게 좋겠어.
Tish: 아, 나랑 같이 게시판으로 걸어서 돌아갈래? 가는 길이거든!
You: 좋아, 가자!
Tish: 좋아, 가보자고!
You: 난 나중에 갈게.
Tish: 좋아! 안녕, {playername}, 네가 최고야!
You: 자선 행사에 관한 일은 도울 수 있지!
Tish: 정말? 세상에나, 진심이야? 꺅, 네가 최고야, {playername}!!!
Tish: 팬 사인회에 갈 수 있게 된다면 무조건 너한테 사인을 받아주겠다고 약속할게!
Tish: 좋아, 자, 가구 자선 행사에 등록했는데, 그저 가구만 기부할 수는 없어.
Tish: 네 가지 범주로 도움을 줄 계획이었지!! 바하리에 있는 지역 고아원을 위한 건데, 그 아이들이 어떤 것도 부족함을 느끼지 않았으면 좋겠거든!
Tish: 네가 절반의 범주를 맡아주고 내가 다른 절반을 맡으면, 분명히 해낼 수 있을 거야, 그렇지?
Tish: 아아, 정말 신난다!! 좋아, 내가 맡을 절반을 최대한 빨리 시작하는 게 좋겠어.
Tish: 아, 나랑 같이 게시판으로 걸어서 돌아갈래? 가는 길이거든!
You: 난 나중에 갈게.
Tish: 좋아! 안녕, {playername}, 네가 최고야!
You: 좋아, 가자!
Tish: 좋아, 가보자고!
You: 난 그 그룹이 정말 좋아!
You: 널 위해 팬 사인회에 갈게.
Tish: 네가 그랬으면 좋겠어! 하지만, 양도도 안 되고 이미 내 이름이 등록됐으니까.
Tish: 내가 생각했던 건... 네가 자선 행사를 도와주면 팬 사인회에 갈 수 있을 만큼 일찍 끝낼 수 있지 않을까 했어!
Tish: 널 위해 사인도 받아다 줄게, 약속해!
You: 도와줄 수 있지.
Tish: 정말? 세상에나, 진심이야? 꺅, 네가 최고야, {playername}!!!
Tish: 팬 사인회에 갈 수 있게 된다면 무조건 너한테 사인을 받아주겠다고 약속할게!
Tish: 좋아, 자, 가구 자선 행사에 등록했는데, 그저 가구만 기부할 수는 없어.
Tish: 네 가지 범주로 도움을 줄 계획이었지!! 바하리에 있는 지역 고아원을 위한 건데, 그 아이들이 어떤 것도 부족함을 느끼지 않았으면 좋겠거든!
Tish: 네가 절반의 범주를 맡아주고 내가 다른 절반을 맡으면, 분명히 해낼 수 있을 거야, 그렇지?
Tish: 아아, 정말 신난다!! 좋아, 내가 맡을 절반을 최대한 빨리 시작하는 게 좋겠어.
Tish: 아, 나랑 같이 게시판으로 걸어서 돌아갈래? 가는 길이거든!
You: 좋아, 가자!
Tish: 좋아, 가보자고!
You: 난 나중에 갈게.
Tish: 좋아! 안녕, {playername}, 네가 최고야!
You: 자선 행사에 관한 일은 도울 수 있지!
Tish: 정말? 세상에나, 진심이야? 꺅, 네가 최고야, {playername}!!!
Tish: 팬 사인회에 갈 수 있게 된다면 무조건 너한테 사인을 받아주겠다고 약속할게!
Tish: 좋아, 자, 가구 자선 행사에 등록했는데, 그저 가구만 기부할 수는 없어.
Tish: 네 가지 범주로 도움을 줄 계획이었지!! 바하리에 있는 지역 고아원을 위한 건데, 그 아이들이 어떤 것도 부족함을 느끼지 않았으면 좋겠거든!
Tish: 네가 절반의 범주를 맡아주고 내가 다른 절반을 맡으면, 분명히 해낼 수 있을 거야, 그렇지?
Tish: 아아, 정말 신난다!! 좋아, 내가 맡을 절반을 최대한 빨리 시작하는 게 좋겠어.
Tish: 아, 나랑 같이 게시판으로 걸어서 돌아갈래? 가는 길이거든!
You: 난 나중에 갈게.
Tish: 좋아! 안녕, {playername}, 네가 최고야!
You: 좋아, 가자!
Tish: 좋아, 가보자고!
Comments
No comments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