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logue with Reth
Dialogue
| Required for Quest |
|---|
Script:
Reth: 와, 나 때문에 모두가 여기에 오는 걸 보게 되다니... 물론, 너도 포함해서...내가 전혀 따돌림받는 사람이 아닌 것 같은 느낌이야.
Reth: 내 말은, 에셔가 좀처럼 보이지 않는다는 걸 알아챘어, 하지만, 어쩌겠어? 모두를 기쁘게 할 수는 없는 법이지.
You:
그러기를 바라는 거야?
Reth: 네가 맞아. 내가 신경 쓰는 사람들이 행복하기만 하면 되지. 그게 중요한 거야.
Reth: 네가 없었으면 해낼 수 없었을 거야, {playername}. 난 일 년 중에 이 시기를 정말 좋아하는데 네가 이걸 특별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주었어.
Reth: 아슈라만 자기 가족을 그리워하는 게 아니야. 내 부모님들은 윈터라이트를 많이 좋아하셨었지. 그리고 눈이 내리기 시작할 때면 그분들을 떠올리지 않을 수 없어.
Reth: 그분들을 전혀 생각하지 않았다고 할 수는 없지만, 내가 소중히 하는 사람들과 공휴일을 보내면 기억이 조금 덜 쓰라리고 더 달콤하게 느껴져.
You:
넌 항상 나를 미소 짓게 해.
Reth: 난 꽤 매력적인 걸로 유명하지.
Reth: 네가 없었으면 해낼 수 없었을 거야, {playername}. 난 일 년 중에 이 시기를 정말 좋아하는데 네가 이걸 특별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주었어.
Reth: 아슈라만 자기 가족을 그리워하는 게 아니야. 내 부모님들은 윈터라이트를 많이 좋아하셨었지. 그리고 눈이 내리기 시작할 때면 그분들을 떠올리지 않을 수 없어.
Reth: 그분들을 전혀 생각하지 않았다고 할 수는 없지만, 내가 소중히 하는 사람들과 공휴일을 보내면 기억이 조금 덜 쓰라리고 더 달콤하게 느껴져.
You:
그녀는 그냥 바쁜 걸 거야.
Reth: 난 아니지만, 그건 문제가 되지 않지. 중요한 사람들이 여기 있으니까.
Reth: 네가 없었으면 해낼 수 없었을 거야, {playername}. 난 일 년 중에 이 시기를 정말 좋아하는데 네가 이걸 특별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주었어.
Reth: 아슈라만 자기 가족을 그리워하는 게 아니야. 내 부모님들은 윈터라이트를 많이 좋아하셨었지. 그리고 눈이 내리기 시작할 때면 그분들을 떠올리지 않을 수 없어.
Reth: 그분들을 전혀 생각하지 않았다고 할 수는 없지만, 내가 소중히 하는 사람들과 공휴일을 보내면 기억이 조금 덜 쓰라리고 더 달콤하게 느껴져.
You:
...어, 누가 그런 걸 신경 써?
Reth: 난 아니지. 중요한 사람들이 여기 있잖아. 그게 중요한 거지. 중요한 사람에 대해 말하자면...
Reth: 네가 없었으면 해낼 수 없었을 거야, {playername}. 난 일 년 중에 이 시기를 정말 좋아하는데 네가 이걸 특별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주었어.
Reth: 아슈라만 자기 가족을 그리워하는 게 아니야. 내 부모님들은 윈터라이트를 많이 좋아하셨었지. 그리고 눈이 내리기 시작할 때면 그분들을 떠올리지 않을 수 없어.
Reth: 그분들을 전혀 생각하지 않았다고 할 수는 없지만, 내가 소중히 하는 사람들과 공휴일을 보내면 기억이 조금 덜 쓰라리고 더 달콤하게 느껴져.
You:
...어, 누가 그런 걸 신경 써?
Reth: 난 아니지. 중요한 사람들이 여기 있잖아. 그게 중요한 거지. 중요한 사람에 대해 말하자면...
Reth: 네가 없었으면 해낼 수 없었을 거야, {playername}. 난 정말 좋아...어...연중 이 시기가 말이야.
Reth: 아슈라만 자기 가족을 그리워하는 게 아니야. 내 부모님들은 윈터라이트를 많이 좋아하셨었지. 그리고 눈이 내리기 시작할 때면 그분들을 떠올리지 않을 수 없어.
Reth: 그분들을 전혀 생각하지 않았다고 할 수는 없지만, 내가 소중히 하는 사람들과 공휴일을 보내면 기억이 조금 덜 쓰라리고 더 달콤하게 느껴져.
You:
그녀는 그냥 바쁜 걸 거야.
Reth: 난 아니지만, 그건 문제가 되지 않지. 중요한 사람들이 여기 있으니까.
Reth: 네가 없었으면 해낼 수 없었을 거야, {playername}. 난 정말 좋아...어...연중 이 시기가 말이야.
Reth: 아슈라만 자기 가족을 그리워하는 게 아니야. 내 부모님들은 윈터라이트를 많이 좋아하셨었지. 그리고 눈이 내리기 시작할 때면 그분들을 떠올리지 않을 수 없어.
Reth: 그분들을 전혀 생각하지 않았다고 할 수는 없지만, 내가 소중히 하는 사람들과 공휴일을 보내면 기억이 조금 덜 쓰라리고 더 달콤하게 느껴져.
You:
그러기를 바라는 거야?
Reth: 네가 맞아. 내가 신경 쓰는 사람들이 행복하기만 하면 되지. 그게 중요한 거야.
Reth: 네가 없었으면 해낼 수 없었을 거야, {playername}. 난 정말 좋아...어...연중 이 시기가 말이야.
Reth: 아슈라만 자기 가족을 그리워하는 게 아니야. 내 부모님들은 윈터라이트를 많이 좋아하셨었지. 그리고 눈이 내리기 시작할 때면 그분들을 떠올리지 않을 수 없어.
Reth: 그분들을 전혀 생각하지 않았다고 할 수는 없지만, 내가 소중히 하는 사람들과 공휴일을 보내면 기억이 조금 덜 쓰라리고 더 달콤하게 느껴져.
You:
넌 항상 나를 미소 짓게 해.
Reth: 너도 날 미소 짓게 만들어. 네가 아는 것보다 훨씬 더.
Reth: 네가 없었으면 해낼 수 없었을 거야, {playername}. 난 정말 좋아...어...연중 이 시기가 말이야.
Reth: 아슈라만 자기 가족을 그리워하는 게 아니야. 내 부모님들은 윈터라이트를 많이 좋아하셨었지. 그리고 눈이 내리기 시작할 때면 그분들을 떠올리지 않을 수 없어.
Reth: 그분들을 전혀 생각하지 않았다고 할 수는 없지만, 내가 소중히 하는 사람들과 공휴일을 보내면 기억이 조금 덜 쓰라리고 더 달콤하게 느껴져.
Comments
No comments y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