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logue with Zeki
Dialogue
| Required for Quest |
|---|
Script:
You: 레스와 대화했어.
Zeki: 그래서 그가 뭐라고 했어?
You: 네가 악당을 맡게 됐어.
Zeki: 네 뛰어난 협상 실력을 의지할 수 있을 줄 알았다니까.
Zeki: 있잖아, 너도 플레이하고 싶다면 말이야. 아슈라가 곧 그만둘지도 몰라. 흥미가 있으면 아슈라랑 이야기해 봐.
You: 그는...어...악당을 하기로 했어.
Zeki: 진심이야??? 다시 생각해 봐야겠는걸. 내가 정말로 악당 역할을 하기를 원하는지, 아니면 다른 뭔가 특별한 걸 하고 싶은지 결정해야겠어.
You:
마법 사용자를 맡으면 되잖아.
Zeki: 새로운 흐름 기능공 클래스를 해보고 싶긴 했어. 내 말은, 그걸 마지리가 썼으니까 흐름 메커니즘의 이해가 완전히 다르지만, 내가 직접 만든 규칙을 쓸 수 있을지도 모르지.
Zeki: 있잖아, 너도 플레이하고 싶다면 말이야. 아슈라가 곧 그만둘지도 몰라. 흥미가 있으면 아슈라랑 이야기해 봐.
You:
진지하게 말하는데, 마음을 바꾸지 마.
Zeki: 네 말이 맞아.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술 마시는 거인 녀석이 나를 쥐고 흔들게 만들 수는 없지. 악당이 두 명이 되는 거라면 그렇게 되라지!
Zeki: 있잖아, 너도 플레이하고 싶다면 말이야. 아슈라가 곧 그만둘지도 몰라. 흥미가 있으면 아슈라랑 이야기해 봐.
Comments
No comments y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