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ing for new friends or need help with something? Join our new Palia Community Discord Server

Dialogue with Einar

Dialogue
Script:
You: 정원사에 관해 아이디어가 있어...
Einar: 흠, 당신이 제안한 조치 방식은 프로토콜을 활용해서 피해를 일으키는 정원사에 대한 제 우려를 완화할 수 있을 것 같아요.
Einar: 하지만, 완벽하게 직설적으로 말하자면 전 아직도 정원사를 돕는 것에 동기 부여가 되지 않아요.
You: Water Personality그가 사과하면 어떨 것 같아?
Einar: 그에게 또 한 번 기회를 줄 수 있을 것 같아요...자신의 행동에 대한 책임을 진다면 말이죠.
Einar: 전 그를 안 좋게 생각해요...
Einar: 그는 수천 년을 칩거하며, 아무 목적도 없이 멈춘 상태로 보냈어요.
Einar: 그래요. 그의 주파수에서 다시 메시지를 받도록 허용해야겠어요. 그가 적절하게 후회하는 표현을 하는 걸 기다리는 거라면요.
You: Fire Personality그에게 기회를 한 번 더 줘!
Einar: 그에게 또 한 번 기회를 줄 수 있을 것 같아요...자신의 행동에 대한 책임을 진다면 말이죠.
Einar: 전 그를 안 좋게 생각해요...
Einar: 그는 수천 년을 칩거하며, 아무 목적도 없이 멈춘 상태로 보냈어요.
Einar: 그래요. 그의 주파수에서 다시 메시지를 받도록 허용해야겠어요. 그가 적절하게 후회하는 표현을 하는 걸 기다리는 거라면요.
You: Earth Personality난 널 탓하는 게 아니야.
Einar: 그래서는 안 되죠. 잘못한 건 제가 아니니까요.
Einar: 전 그를 안 좋게 생각해요...
Einar: 그는 수천 년을 칩거하며, 아무 목적도 없이 멈춘 상태로 보냈어요.
Einar: 그래요. 그의 주파수에서 다시 메시지를 받도록 허용해야겠어요. 그가 적절하게 후회하는 표현을 하는 걸 기다리는 거라면요.
You: Air Personality그가 댄스곡에 맞춰 춤을 추면 어떨 것 같아?
Einar: 당장은 정원사가 춤을 출 정도로 기동성이 있진 않은 것 같지만, 그가 자신의 행동에 대해 책임을 지기를 바라요.
Einar: 전 그를 안 좋게 생각해요...
Einar: 그는 수천 년을 칩거하며, 아무 목적도 없이 멈춘 상태로 보냈어요.
Einar: 그래요. 그의 주파수에서 다시 메시지를 받도록 허용해야겠어요. 그가 적절하게 후회하는 표현을 하는 걸 기다리는 거라면요.
Comments
No comments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