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logue with Einar
Dialogue
Script:
Einar: 제 동굴에 있는 기분 좋은 소리를 내는 오래된 큐브를 보았나요?
You:
오르골을 말하는 거야?
Einar: 그 상자는 제 창조자가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수명을 다했죠. 나는 그것에... 다시 숨을 불어 넣고 싶습니다.
Einar: 하지만 그것을 다시 깨우려면 흐름의 원천이 필요합니다.
You:
흐름이라는 게 뭔데?
Einar: 흠, 흐름이란... 설명하기 어렵군요.
Einar: 마지리는 흐름을 두려워합니다. 하지만 한때 당신 인간들은 흐름을 탐했죠.
Einar: 흐름으로 된 존재를 찾아내는 것이 흐름을 이해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Einar: 모든 흐름의 존재는 부드러운 빛을 내뿜습니다. 그런 존재를 찾는 것이 가장 좋죠.
You:
돕고 싶어! 어떻게 도우면 돼?
Einar: 흠, 흐름이란... 설명하기 어렵군요.
Einar: 마지리는 흐름을 두려워합니다. 하지만 한때 당신 인간들은 흐름을 탐했죠.
Einar: 흐름으로 된 존재를 찾아내는 것이 흐름을 이해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Einar: 모든 흐름의 존재는 부드러운 빛을 내뿜습니다. 그런 존재를 찾는 것이 가장 좋죠.
You: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
Einar: 그 상자는 제 창조자가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수명을 다했죠. 나는 그것에... 다시 숨을 불어 넣고 싶습니다.
Einar: 하지만 그것을 다시 깨우려면 흐름의 원천이 필요합니다.
You:
흐름이라는 게 뭔데?
Einar: 흠, 흐름이란... 설명하기 어렵군요.
Einar: 마지리는 흐름을 두려워합니다. 하지만 한때 당신 인간들은 흐름을 탐했죠.
Einar: 흐름으로 된 존재를 찾아내는 것이 흐름을 이해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Einar: 모든 흐름의 존재는 부드러운 빛을 내뿜습니다. 그런 존재를 찾는 것이 가장 좋죠.
You:
돕고 싶어! 어떻게 도우면 돼?
Einar: 흠, 흐름이란... 설명하기 어렵군요.
Einar: 마지리는 흐름을 두려워합니다. 하지만 한때 당신 인간들은 흐름을 탐했죠.
Einar: 흐름으로 된 존재를 찾아내는 것이 흐름을 이해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Einar: 모든 흐름의 존재는 부드러운 빛을 내뿜습니다. 그런 존재를 찾는 것이 가장 좋죠.
Rewards:
Starts the quest
Comments
No comments y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