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logue with Kenyatta
Dialogue
| Required for Quest |
|---|
Requirements:
Script:
Kenyatta: 돌아왔구나! 그러니까, 음, 좋다고.
Kenyatta: 그래서, 용의자 1번에게서 뭐라도 얻어 온 것이 있어?
You:
네 말이 맞았어. 완전 의심스러워.
Kenyatta: 그렇지, 맞지? 그러니까, 어두운 비밀을 숨기지 않고 그렇게 행복할 수 있는 사람이 누가 있어?
Kenyatta: 리퍼가 아니라고 해도, 무언가 꾸미고 있는 건 분명해. 그렇게 지루한 사람은 없다고.
Kenyatta: ...넌 정말 좋은 파트너야.
Kenyatta: 난 네가 이 일을 공식적으로 하고 싶은지 좀 알고 싶어.
Kenyatta: 널 위해서 이 배지를 만들었거든... 네가 용의자들을 심문하는 동안 만들었어..
Kenyatta: 이렇게 재미있었던 건 정말 오랜만이야. 네 옆에 있으면 늘 즐거워.
Kenyatta: 난 이 일을 계속하고 싶은데, 네가 내 배지를 달래? 혹시 원한다면 말이야.
You:
기꺼이... 같이 하고 싶어!
You:
진심이야?
You:
나도 재미있었어.
You:
난 아직도 샤드바락의 짓이었던 것 같아.
Kenyatta: 내가 말했잖아, 우리가 그렇게 생각하는 게 딱 리퍼가 원하는 결과라고!
Kenyatta: 그래도... 넌 회의적으로 생각하면서도 나가서 작업을 했잖아.
Kenyatta: ...넌 정말 좋은 파트너야.
Kenyatta: 난 네가 이 일을 공식적으로 하고 싶은지 좀 알고 싶어.
Kenyatta: 널 위해서 이 배지를 만들었거든... 네가 용의자들을 심문하는 동안 만들었어..
Kenyatta: 이렇게 재미있었던 건 정말 오랜만이야. 네 옆에 있으면 늘 즐거워.
Kenyatta: 난 이 일을 계속하고 싶은데, 네가 내 배지를 달래? 혹시 원한다면 말이야.
You:
기꺼이... 같이 하고 싶어!
You:
진심이야?
You:
나도 재미있었어.
You:
별 수확 없었어...
Kenyatta: 가끔은 그런 식으로 돌아가기도 하는 거야, 알지? 난관에 봉착했다가도, 짠! 하고 돌파구가 나타나지.
Kenyatta: ...넌 정말 좋은 파트너야.
Kenyatta: 난 네가 이 일을 공식적으로 하고 싶은지 좀 알고 싶어.
Kenyatta: 널 위해서 이 배지를 만들었거든... 네가 용의자들을 심문하는 동안 만들었어..
Kenyatta: 이렇게 재미있었던 건 정말 오랜만이야. 네 옆에 있으면 늘 즐거워.
Kenyatta: 난 이 일을 계속하고 싶은데, 네가 내 배지를 달래? 혹시 원한다면 말이야.
You:
기꺼이... 같이 하고 싶어!
You:
진심이야?
You:
나도 재미있었어.
Comments
No comments y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