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logue with Reth
Dialogue
| Required for Quest |
|---|
Script:
You: 내가 먹었어.
Reth: 그래서? 어떻게 생각해?
You:
맛있다!
Reth: 휴! 아무리 생각해도 설탕을 너무 많이 넣은 것 같아.
Reth: 원래는 아이스크림을 포함해서 모든 메뉴를 직접 만들지만, 딜라일라가 친절하게도 기계를 빌려주더라고.
Reth: 심지어 찹쌀떡 아이스크림을 더 만들 수 있도록 기계를 쓰게 해준대! 맛 평가도 통과한 것 같으니, 내 메뉴에 추가해야겠어. 히트 상품이 될 거야!
Reth: 전부 다 고마워, {playername}. 네가 없었으면 해낼 수 없었을 거야!
You:
뭔가 특별하네.
Reth: 만든 사람만큼이나 특별하지.
Reth: 원래는 아이스크림을 포함해서 모든 메뉴를 직접 만들지만, 딜라일라 씨가 친절하게도 기계를 빌려주더라고.
Reth: 심지어 찹쌀떡 아이스크림을 더 만들 수 있도록 기계를 쓰게 해준대! 맛 평가도 통과한 것 같으니, 내 메뉴에 추가해야겠어. 히트 상품이 될 거야!
Reth: 전부 다 고마워, {playername}. 네가 없었으면 해낼 수 없었을 거야!
You:
하나 더 줄 수 있어?
Reth: 네가 좋아한다는 뜻인 것 같네!
Reth: 원래는 아이스크림을 포함해서 모든 메뉴를 직접 만들지만, 딜라일라 씨가 친절하게도 기계를 빌려주더라고.
Reth: 심지어 찹쌀떡 아이스크림을 더 만들 수 있도록 기계를 쓰게 해준대! 맛 평가도 통과한 것 같으니, 내 메뉴에 추가해야겠어. 히트 상품이 될 거야!
Reth: 전부 다 고마워, {playername}. 네가 없었으면 해낼 수 없었을 거야!
You:
진짜 괜찮은데.
Reth: 그 말을 듣고 싶었어!
Reth: 원래는 아이스크림을 포함해서 모든 메뉴를 직접 만들지만, 딜라일라 씨가 친절하게도 기계를 빌려주더라고.
Reth: 심지어 찹쌀떡 아이스크림을 더 만들 수 있도록 기계를 쓰게 해준대! 맛 평가도 통과한 것 같으니, 내 메뉴에 추가해야겠어. 히트 상품이 될 거야!
Reth: 전부 다 고마워, {playername}. 네가 없었으면 해낼 수 없었을 거야!
Comments
No comments y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