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ing for new friends or need help with something? Join our new Palia Community Discord Server

Mail from Badruu

아니면 널 겨울 콩이라고 불러야 할까? 애초에 그 정도의 일이기는 한가? 나도 모르겠어! 한겨울 바람이 쌩쌩 부니 농담도 예전처럼 안 나오나 봐. 그렇다고 솁으로서의 임무를 게을리할 순 없지. 남자애들하고 딜라일라랑 같이 윈터라이트의 첫날 밤을 맞아 모여서 앉아 있다가 우리 가족의 중요한 구성원을 챙긴다는 걸 깜빡했거든... 바로 너 말이야! 휴, 윈터라이트가 뭔지도 설명을 안 했잖아! 윈터라이트가 되면 소중한 이들과 함께 모여 촛불을 켜고 한 해 중 가장 어두운 시기에 새 봄을 향한 희망을 키우지. 윈터라이트는 모두에게 그 의미가 조금씩 달라. 누군가는 풍년과 풍성한 음식으로 겨울을 잘 나게 해달라고 마지에게 기도하는 반면 남들과 어울려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구실로 삼는 이들도 있어. 그 이유가 뭐든 너도 함께했으면 해. 그래서 너한테 소중한 이들과 함께 밝힐 양초를 보냈거든. 정말 근사하지 않아? 추신 - 지나한테 들었는데 인간의 윈터라이트 전통에서는 나무 한 그루가 꼭 필요하다길래 같이 보냈어. 우리의 축제를 하나로 결합할 기회가 찾아왔을 때 바로 이거다 싶었지. 아무튼 바드루라는 이름의 새가 네 친구들을 찾아가 네가 양초를 가지고 오면 나무를 꾸밀 장식을 답례로 주라고 전달해놨어.

Mail Message
Comments
No comments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