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l from Elouisa
전설의 눈송이 스키터가 방문해 윈터라이트 소원을 비는 동안 솁으로서 우리 전통을 네게 알려줘야 한다는 사실이 퍼뜩 떠올랐지 뭐야. 대부분은 윈터라이트 때 소중한 이들과 함께 촛불을 밝혀서 한 해 중 가장 어두운 시기에 다가올 봄을 향한 희망을 기리는 데 너도 동참할 거라 생각할 거야. 물론 그 진짜 이유는 눈송이 스키터를 반갑게 맞이하는 거란 사실을 아는 몇 안 되는 인물 중에 나도 포함되지. 네가 어떤 방식으로 축하하는 촛불이 필요할 거야. 그래서 행운의 동물인 눈송이 스키터가 제일 좋아할만한 제조법을 동봉했어. 불을 끄면 어떻게 되는지는 굳이 알고 싶지도 않을걸... 이미 이 세상에 존재하지도 않거든. 추신 - 지나한테 들었는데 인간들은 프로스타이드라고 하는 축제 동안 나무를 장식하기도 한다면서. 스키터러가 나무를 좋아하니까 너도 양초 한두 개 정도 장식해 보는 건 어떨까? 아니면 다른 장식이 더 전통적이려나? 주변에 물어보면 돕겠다고 나서는 녀석들이 있을 거야.
Mail Message
Rewards:
Comments
No comments y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