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ing for new friends or need help with something? Join our new Palia Community Discord Server

Mail from Elouisa

전설의 눈송이 스키터가 방문해 윈터라이트 소원을 비는 동안 솁으로서 우리 전통을 네게 알려줘야 한다는 사실이 퍼뜩 떠올랐지 뭐야. 대부분은 윈터라이트 때 소중한 이들과 함께 촛불을 밝혀서 한 해 중 가장 어두운 시기에 다가올 봄을 향한 희망을 기리는 데 너도 동참할 거라 생각할 거야. 물론 그 진짜 이유는 눈송이 스키터를 반갑게 맞이하는 거란 사실을 아는 몇 안 되는 인물 중에 나도 포함되지. 네가 어떤 방식으로 축하하는 촛불이 필요할 거야. 그래서 행운의 동물인 눈송이 스키터가 제일 좋아할만한 제조법을 동봉했어. 불을 끄면 어떻게 되는지는 굳이 알고 싶지도 않을걸... 이미 이 세상에 존재하지도 않거든. 추신 - 지나한테 들었는데 인간들은 프로스타이드라고 하는 축제 동안 나무를 장식하기도 한다면서. 스키터러가 나무를 좋아하니까 너도 양초 한두 개 정도 장식해 보는 건 어떨까? 아니면 다른 장식이 더 전통적이려나? 주변에 물어보면 돕겠다고 나서는 녀석들이 있을 거야.

Mail Message
Comments
No comments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