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l from Hassian
겨울이 다가왔어. 즉 윈터라이트를 추가할 시기라는 거지. 네 솁으로서 우리 전통에 관해 알려줘야겠는걸. 윈터라이트가 되면 소중한 이들과 촛불을 켜고 한 해 중 가장 어두운 시기에 새 봄을 향한 희망을 키워. 개인적으로는 겨울이 새로운 시작의 시기이니 두려울 게 전혀 없다고 생각하거든. 하지만 엄마, 아빠랑 함께 촛불을 켜고 이야기를 나누며 불가에서 음식을 먹었던 어린 시절의 기억은 지금도 정말 소중해. 이제 너도 우리 가족의 일원이 됐으니 그 전통을 너와 함께하고 싶어. 윈터라이트 양초 제조법을 동봉했거든. 네가 소중히 여기는 이들에게 나눠줘. 추신 - 얼마 전 지나한테 들었는데 인간들은 특정 계절에 나무를 실내로 가져와 장식한다면서. 뭐 그런 낭비가 다 있나 싶지만 너와 교류하면서 인간들의 방식에도 흥미가 생겼거든. 내가 보내준 나무의 희생을 가볍게 생각하지 말고 너희 집을 아름답게 꾸며줘. 물론 나무를 벤 자리엔 새 나무를 심었어.
Mail Message
Rewards:
Comments
No comments y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