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ing for new friends or need help with something? Join our new Palia Community Discord Server

Mail from Hodari

나주마가 몇 달째 윈터라이트 이야기를 하고 있어. 혹시 누가 나주마의 가죽을 쓰고 있는 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야. 나주마가 이렇게 들뜬 모습을 보는 건 정말 오랜만이거든. 윈터라이트 이야기가 나와서 말인데, 지금 내가 무슨 이야기를 하는 건지 감이 안 잡힐 거야. 윈터라이트는 축하하고 한 해 중 가장 어두운 시기를 밝히는 명절이야. 윈터라이트가 되면 가족이나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양초에 불을 밝혀 다가올 봄을 향한 희망을 키우지. 너도 이제 그 가족의 일원이 됐으니까 올해엔 너도 함께 참여해야 해. 편지와 함께 윈터라이트 양초도 동봉했거든. 이제 친구와 가족들을 불러 모아서 함께 불을 붙이기만 하면 돼. (나주마도 같이 챙겨줄래?) 추신 - 지나가 인간이 윈터라이트인지 아니면 당시 명칭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어떤 축제를 위해 나무 한 그루를 베어서 실내에서 장식했다고 알려줬거든. 왜 그렇게 하는지 솔직히 잘 이해는 안 되지만, 윈터라이트는 모두가 함께 모이는 축제이니 이왕이면 여러 전통을 섞어 보는 건 어떨까 싶어. 그래서 너한테 나무 한 그루를 보냈거든. 네가 원하는 대로 꾸며 봐. 양초에 불을 붙일 때 모인 이들에게 어떻게 생각하는지 물어봐도 되고. 너만 괜찮다면 장식을 좀 더 얹어도 좋겠지.

Mail Message
Comments
No comments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