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l from Kenli
이 편지를 쓰는 동안에도 얼굴로 눈덩이가 날아오지나 않을까 두려워. 한 해 중에 가장 성가신... 아니 그러니까 즐거운... 시절이지. 윈터라이트 말이야! 시장이자 너의 솁으로서 축제를 준비하는 임무 가운데 제일 중요한 건 너에게 우리 전통에 관해 알려주는 거야. 나를 솁으로 뽑았다는 사실이 아직도 믿어지지 않아. 솔직히 어떤 실수가 있었을 거란 의심을 아직도 완전히 떨칠 수가 없지만, 어쨌든... 윈터라이트 동안 우린 한 해 중 가장 어두운 이 때 새로운 봄을 향한 희망을 상징하는 양초에 소중한 이들과 함께 모여 불을 붙이지. 비록 내가 좋아하는 건 음식과 불가에 앉아서 듣는 이야기지만 말이야. 네가 좋아하는 이들(혹은 사회적 압력 탓에 그런 척 할 수밖에 없는 이들)과 함께 즐겁게 나눌 수 있도록 양초 만드는 법을 동봉했지. 추신. 지나한테 들었는데 인간은 프로스타이드 축제 때 나무를 집에 가져와 꾸민다면서. 그걸 우리 전통과 섞어서 즐기면 괜찮을 것 같아. 윈터라이트-타이드가 되는 거지. 그래서 마을 사람들에게 시장 명령으로 만일 인간이 양초를 주면 대신 나무 장식을 답례로 주라고 했어. 재미있을 것 같지 않아? 부디 내가 쓸데없는 행동을 한 게 아니었으면 좋겠는데.
Mail Message
Rewards:
Comments
No comments y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