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ing for new friends or need help with something? Join our new Palia Community Discord Server

Mail from Nai'o

아우니와 치명타 눈싸움을 즐기던 중 엄마가 오븐에서 굽는 윈터라이트 페키 냄새가 났지 뭐야. 갑자기 뭔가 까먹었을지도 모른다는 불길한 느낌이 들었어. 처음엔 다가올 위협을 감지하는 보통 때의 느낌이라고 생각했는데, 기억이 난 거야... 네 솁으로서 윈터라이트에 관해 알려줘야 한다는 사실이 말이지! 윈터라이트가 되면 소중한 이들과 함께 양초에 불을 밝히고 한 해 중 가장 어두운 시기에 다가올 봄을 향한 희망을 키우지. 물론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 위한 구실이기도 해! 사실 무척 근사하거든... 아무튼 내가 양초를 만들었어. 원래는 여러 개 만들었는데 엄마가 몇 개 사용하셔서... 그래서 제조법도 함께 보내는 게 좋겠다 싶었지. 네가 원하는 만큼 만들 수 있어.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법이잖아. 추신 - 지나한테 들었는데 인간들은 프로스타이드인가 뭔가 하는 날이 되면 나무를 꾸민다면서. 뭔지는 몰라도 꽤 재미있어 보이던데. 그래서 너에게 줄 나무를 한 그루 잘랐거든! 원한다면 양초나 활... 뭐든 좋으니 주변 친구들과 함께 장식해 봐. 친구들과 양초를 켜면 나무 장식을 받을지도 모르잖아?

Mail Message
Comments
No comments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