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l from Reth
내가 마지리의 전통에 크게 개의치 않는다는 사실은 너도 알겠지만, 이번엔 음식도 먹는 명절이라서 나도 참석할 생각이거든. 그러니까... 그 이름이 뭐더라... 가만 보자... 그렇지, 윈터라이트야! 윈터라이트가 되면 소중한 이들과 양초에 불을 켜고 한 해 중 가장 어두운 시기에 새 봄을 향한 희망을 키우거든. 티시랑 난 보통 양초에 불을 켜고 수프를 만드는데 이번엔 새 가족이 생겼으니 즐거운 파티도 함께 곁들이면 좋을 것 같아. 양초를 보내줄게. 네 마음에 드는 친구랑 불을 밝히면 그 답례로 뭔가 받게 될지 또 누가 알겠어 ^^ 추신 - 지나한테 들었는데 인간은 살아 있는 나무를 집으로 가져와 양초로 장식하는 프로스타이드라는 축제를 즐겼다면서. 자칫하다간 불이 날 것 같지만 그래도 너희들은 마법 부릴 수 있지? 아무튼 제조법과 함께 나무도 챙겼어. 혹시라도... 집 안 태워 먹게 조심해. 네가 정말 그리울 거야.
Mail Message
Rewards:
Comments
No comments y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