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ing for new friends or need help with something? Join our new Palia Community Discord Server

Mail from Reth

내가 마지리의 전통에 크게 개의치 않는다는 사실은 너도 알겠지만, 이번엔 음식도 먹는 명절이라서 나도 참석할 생각이거든. 그러니까... 그 이름이 뭐더라... 가만 보자... 그렇지, 윈터라이트야! 윈터라이트가 되면 소중한 이들과 양초에 불을 켜고 한 해 중 가장 어두운 시기에 새 봄을 향한 희망을 키우거든. 티시랑 난 보통 양초에 불을 켜고 수프를 만드는데 이번엔 새 가족이 생겼으니 즐거운 파티도 함께 곁들이면 좋을 것 같아. 양초를 보내줄게. 네 마음에 드는 친구랑 불을 밝히면 그 답례로 뭔가 받게 될지 또 누가 알겠어 ^^ 추신 - 지나한테 들었는데 인간은 살아 있는 나무를 집으로 가져와 양초로 장식하는 프로스타이드라는 축제를 즐겼다면서. 자칫하다간 불이 날 것 같지만 그래도 너희들은 마법 부릴 수 있지? 아무튼 제조법과 함께 나무도 챙겼어. 혹시라도... 집 안 태워 먹게 조심해. 네가 정말 그리울 거야.

Mail Message
Comments
No comments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