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ing for new friends or need help with something? Join our new Palia Community Discord Server

Mail from Tish

공기가 많이 쌀쌀하지? 바닥에 쌓인 눈 봤어? 휴! 이 흥분감을 좀처럼 감출 수가 없네. 윈터라이트가 머지 않았잖아!!!!!! 올해는 레스는 물론 너하고도 같이 축하할 거야! 윈터라이트는 그야말로 최고의 축제지.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엄청 귀여운 양초에 불을 붙여서 한 해 중 가장 어두운 시기에 새 봄을 향한 희망을 기리는 거야. 그뿐만이 아니라니까!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작년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이야기도 함께 나누거든. 명색이 너의 솁인데 혼자 이 즐거움을 못 누리게 둘 순 없잖아. 그래서...... 너한테 양초를 하나 보냈어. 거기에 불을 붙이고 네가 아끼는 이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거야. 아니면 친해지고 싶은 마을 사람이 있을 거 아냐? 추신 - 지나한테 들었는데 고대 인류 시대엔 소위 말하는 "프로스타이드" 축제 때 나무 한 그루를 가져와 집안에서 장식했다면서? 그래서 두 축제를 하나로 합치면 어떨까 싶었거든. 너한테 나무를 보냈으니 친구들에게 양초를 나눠주면 장식을 받을 수 있을 거야. 정말 멋지지?

Mail Message
Comments
No comments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