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l from Zeki
멋진 설날이 보냈기를 바라! 난 잘 보냈거든. 실은, 고백할 게 있어... 일단 제키의 행운의 캐치에 문제가 있는 걸로 밝혀졌어. 마지 시장의 내 상점에는 필요한만큼 최고 품질의 타이야끼가 없어서 정말 유감이야. 물론 좋은 소식도 몇 개 있지만 말이야. 너에게 딱 맞는 신선한 타이야끼가 있어. 맛있게 먹어! 나도 맛있게 먹을 테니까! -제키
Mail Message
Rewards:
Comments
No comments yet.

